일본/일상일기

신주쿠 마루이 본관 (新宿マルイ本館) 1층 :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매지컬 치이카와 스토어, 방탄소년단 BTS COSMOS STORE

아케님 2024. 4. 2. 12:00
728x90
728x90
SMALL

신주쿠 길바닥에서 사람에 치이다가 좀 쉬어야겠어서 카페를 찾아 신주쿠 마루이 백화점 본관(新宿マルイ本館, 구글맵)으로 들어갔는데, 들어가는 순간부터 펼쳐진 컨텐츠 노다지... 쉬는 건 뒤로하고 열심히 구경을 시작했다.

신주쿠 마루이 본관 (新宿マルイ本館) 위치

이세탄 백화점과 마주 보고 있는 사거리 쪽 입구로 들어갔는데,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어서 무슨 가게지 확인했더니 매지컬 치이카와 스토어(まじかるちいかわ ストア, 신주쿠점 안내페이지)였다. 알아보니 3/14(목)~4/7(일) 동안 오픈을 하는 팝업 스토어인 것 같았다. 기본적으로 자유입장은 아니고 사전 입장 예약을 해야지만 입장이 가능한 모양인데, 혼잡도에 따라서 당일 현장 입장도 가능하다고 한다. 조만간 종료하는 것 같으니 혹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예약하고 찾아가 보시길...

매지컬 치이카와 스토어(まじかるちいかわストア)

나는 딱히 굿즈를 사고 싶은 마음은 없어서 그냥 밖에서 좀 기웃거리고 사진만 좀 찍다가 왔다. 주변에 이런 귀여운 조형물들이나 인형들을 설치해 뒀다. 

SMALL

매지컬 치이카와 스토어(まじかるちいかわストア)

일본에 EPOS 카드라는 신용카드가 있는데 이 카드가 치이카와 콜라보로 유명한 카드다. 스토어 옆에서 카드 가입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었다. 에포스 카드가 마루이랑 에포스카드가 공동 발행하는 카드인 걸로 알고 있는데, 마루이 백화점에서 고객 유치 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것 같았다. 

에포스 치이카와 디자인 카드

그렇게 치이카와 스토어를 구경하고 몸을 돌렸는데 예상치 못하게 마주친 K 어쩌고... 방탄소년단 코스모스 스토어(BTS COSMOS STORE)가 마루이 백화점 1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와오. 일본 살면서 케이팝 아이돌 굿즈를 마주하는 순간이 그렇게 드문건 아니지만 대부분 가챠가챠 머신이나 게임 센터에 있는 UFO 머신 같은 곳에 갇혀있는(?)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백화점 1층에 위치한 공식 굿즈 스토어를 보니 새삼 대단하다고 느꼈다.

728x90

다른 나라는 잘 모르겠지만 일본에서 살다 보면 K 어쩌고 중에서도 특히 아이돌의 영향력이 대단하다고 느낀다.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한국인이 살기 편해진 데에 많은 케이팝 아이돌들이 기여했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감사하기도 하고 아주 자랑스럽고요.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방탄소년단 코스모스 스토어(BTS COSMOS STORE)

그리고 또 바로 그 옆에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가 있었다. 겁나 비싸고 유명한 케이스집. 사실 안 써봐서 케이스로서의 기능이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디자인이 예쁜 케이스가 많긴 하다.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

하도 유명해서 예전에 홈페이지를 구경해 본 적이 있는데, 이중에 당신 취향 하나쯤은 있겠지. 같은 전략으로 세상 모든 스타일의 케이스를 죄다 판매하고 있다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내 취향의 케이스도 있었다.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

그때 본 내 취향을 저격한 케이스가 바로 이 녀석이었다. 어떻게 운 좋게 실물이 전시되어 있어서 이번에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실물로 봐도 너무 내 취향이고... 역시나 귀엽습니다. 힙합 댕댕이가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있는데 어떻게 안 귀여울 수가 있겠냐고. 하지만 멀쩡히 쓰고 있는 핸드폰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구매하지는 않았다. 뇌에 힘을 아주 꽉 줌. 다음에... 언젠간 만나도록 해 깜쮝이.

728x90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 호시탐탐 노리는 케이스

간 김에 다른 케이스들도 구경했고... 에반게리온 초호기 디자인 케이스가 아주 멋졌다. 건담 디자인 이런 건 없나?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 디스 이즈 재팬

그리고 광화문 광장에 서 있는 곤뇽. 케이스도 있었다. 아직도 광화문 광장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 친구도 진짜 귀여운 것 같다.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 곤뇽.

1층을 이렇게 알차게 구경하고 드디어 백화점에 들어온 목적을 달성하러 카페를 찾아 이동. 몸은 힘들지만 아주 도파민이 팡팡 도는 시간이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