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음식일기

[일본 카페]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 / 카페바 REVOLVER - Booze & Coffee - 후기

아케님 2024. 5. 28. 12:00
728x90
728x90
SMALL

REVOLVER - Booze & Coffee -

가와사키 REVOLVER - Booze & Coffee -(홈페이지, 구글맵)에 다녀왔다.  호텔 메트로폴리탄 가와사키(HOTEL METROPOLITAN 川崎) 안에 위치한 카페바로, 음료와 술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나 탈리스 이외에 앉아서 잠깐 PC작업할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다. 

REVOLVER - Booze & Coffee -

카페 위치

지도로 보면 위치가 진짜 알기 어려운데, 가와사키역에서 뮤자 건물로 넘어오는 통로를 건너서 호텔 메트로폴리탄 가와사키의 프런트를 찾는 게 쉽다. 호텔 프런트 바로 옆에 있는 카페바다. 

REVOLVER - Booze & Coffee -(구글지도)

728x90

카페 외관

호텔건물에 들어가면 바로 내부가 보이는 구조기 때문에 딱히 외관이랄 게 없다.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간판이 있기는 하다.

REVOLVER - Booze & Coffee - 입구

카페 내부

카페바라서 그런지 카운터는 바같이 생겼는데, 매장 내 좌석은 또 카페같이 생겼다. 카운터 직원분들도 약간 바텐더 느낌의 차분하고 잔잔한 느낌의 분들이셨다. 아무래도 술도 같이 파니까 진짜 바텐더 분들이겠지? 결제는 QR코드는 안되고 카드나 애플페이, 현금 결제만 되었다. 

REVOLVER - Booze & Coffee - 카운터

SMALL

밑에 사진 안쪽으로 보이는 게 호텔 로비다. 완전히 뚫려있는 구조라 호텔에 머무는 사람들이 종종 왔다 갔다 하는데, 공간에 워낙 넓어서 크게 신경 쓰이진 않았다.

REVOLVER - Booze & Coffee - 내부

자리는 위의 사진처럼 PC작업을 할 수 있는 콘센트 석도 있었고, 아래 사진처럼 테이블, 창가 좌석도 있었다. 자리 면적도 넓고 쾌적했다.

REVOLVER - Booze & Coffee - 내부

전체적으로 잔잔하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괜찮은 카페인 듯하다. 

REVOLVER - Booze & Coffee - 내부

728x90

차이티 라테 후기

딱히 음료를 마시러 간 건 아니라 대충 아무거나 시켰다. 내가 아는 차이티 라테는 스타벅스의 차이티 라테 밖에 없어서 비교를 좀 해보자면, 스타벅스의 차이티라테보다 덜 달고 우유거품이 훨씬 부드럽고 시나몬 향이 엄청 향기로웠다. 스타벅스 차이티 라테의 어른 버전 상위호환 느낌이라 돈 값(기억하기론 750엔)하네 했다.  근데 진짜 시나몬 파우더가 이렇게 향이 좋구나 느낀 게 처음이라 신기했다. 나중에 또 마시고 싶어 질지도 모르겠음.

REVOLVER - Booze & Coffee - 차이티 라떼


일본 카페 관련 다른 글

 

[일본 카페]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 / 유니 커피 로스터리 (UNI COFFEE ROASTERY) : 스미요시의 쿠즈모

커피 맛있기로 유명한 유니 커피 로스터리 (UNI COFFEE ROASTERY 홈페이지, 구글맵-가와사키점-)에 다녀왔다. 유니 커피 로스터리유니 커피 로스터리(Unir Coffee Roastery)는 일본의 고품질 커피

diarykae.tistory.com

 

[일본 카페] 도쿄 센조쿠이케 / 아오이 커피 (AOI COFFEE) : 분위기 좋은 커피, 디저트 맛집 카페

요즘 날씨가 화창한 게 돌아다니기 딱 좋은 날씨라 주말에 안 가본 곳 위주로 나들이를 다녀오곤 하는데, 이번에는 어느 옛날 구글맵에 찍어둔 AOI COFFEE(구글맵)라는 카페에 가봤다. 언제 찍어뒀

diarykae.tistory.com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