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일상일기

[일본 LUSH] 러쉬 한정 비누 록스타 래빗(ロックスターラビット), 스마브라 콜라보 뮤직 젤리(MUSIC JELLIES) 후기

아케님 2023. 5. 16. 12:00
728x90
728x90
SMALL

이번 골든위크에 신주쿠를 돌아다니다가 러쉬에 방문했는데, 록스타 래빗(ロックスターラビット)이라는 귀여운 한정 비누를 팔고 있어서 구매해 봤다. 향은 버블껌 향인데 아주 달콤하다. 가격은 980엔으로 조금 비싸지만 귀여우니 용서가 된다. 쓰기가 너무 아깝지만 안 쓰면 똥이 될 뿐이니 열심히 쓰고 있다. 손을 씻으면 바닐라 향이 강한가 싶다가도, 끝에는 바닐라보다는 달달한 향이 은은하게 계속 남아 오래간다.

LUSH 록스타 래빗(ロックスターラビット)

728x90

신주쿠 러쉬는 처음 가봤는데 굉장히 크고 상품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이미 콜라보가 끝나있겠지만, 2층에 스마브라(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영화 개봉을 맞이하여 러쉬와 콜라보를 한 이벤트 공간이 꾸며져 있었다.

LUSH x 스마브라 콜라보

728x90

슈퍼마리오 소품들로 꾸며진 공간 한가운데에 뮤직 젤리스라는 게 놓여있었는데, 젤리를 두드리면 젤리에 따라서 각기 다른 드럼 소리가 나왔다! 젤리 드럼이었다. 아무래도 젤리 안에 센서가 있어서 두드릴 때 젤리의 진동을 감지해 소리를 송출하는 방식인 것 같았는데 너무 재밌고 신박하고 귀여운 컨텐츠였다. 우리가 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우리 뒤로 다들 두드려보겠다고 줄 서서 기다리길래 일행이 두드리는걸 영상으로만 찍어주고 나는 못 두드려봤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재밌었다.

LUSH x 스마브라 콜라보 뮤직 젤리 (MUSIC JELLIES)

SMALL

한국에서는 러쉬 직원들이 극극극극 외향인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기가 쏙 빨린다는 이미지가 있는 모양인데 일본 러쉬는 꼭 그렇지 많은 않은 것 같다. 물론 일본 성격 평균에 비해서는 붙임성 있는 직원분들이 많은 것 같긴 하지만, 기가 쏙 빠질 정도는 아니고 딱 괜찮다고 느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