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음식일기

[일본 스타벅스] 2024 여름 시즌 기간 한정 /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サンシャイン パイン フラペチーノ®) 후기

아케님 2024. 8. 17. 12:00
728x90
728x90
SMALL

일본 스타벅스 시즌 음료

시즌 한정 음료 소개

작년에는 이 시즌에 수박 프라푸치노가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파인애플 프라푸치노가 출시되었다. 이전 시즌 피치 프라푸치노 프로모션 이미지가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스벅에서도 어지간히 마음에 들었는지 하트 선글라스 재등장 ㅋㅋㅋ

  •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サンシャイン パイン フラペチーノ®) Tall 690엔

2024 여름 시즌 기간 한정 /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サンシャイン パイン フラペチーノ®)

한여름의 해변을 표현한 프라푸치노라고 한다. 모래사장을 표현한 노란색 파인애플 베이스 주스밑에는 바다를 표현한 파란색 씨솔트 젤리를 깔았고, 위에는 구름을 표현한 휘핑크림을 깔았다.

728x90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 후기

일단 비주얼적으로 파란색이 생각보다는 예쁘게 안 나온다. 자연광을 받으면 좀 예쁘게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실내에서는 좀 칙칙해 보여서 파란색 카레를 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든다.

파인애플 주스는 그냥 상상할 수 있는 평범한 맛인데 젤리의 은은하게 짭짤한 맛이 주스와 단짠단짠 하게 어울려서 맛의 조합이 나쁘지 않았다. 젤리는 산초젤리나 젤리형 드링크 제품에서 맛볼 수 있는 굉장히 물렁물렁한 느낌의 젤리였다.

5점 만점에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아서 2.5점인데 신선한 맛이라 +0.5점이 추가된 3점 정도?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サンシャイン パイン フラペチーノ®)

728x90

휘핑을 빼고도 먹어봤고 올려서도 먹어봤는데 역시 여름 음료들은 크리미 하게 먹는 거보다 상큼하게 먹는 게 더 좋은 것 같다.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サンシャイン パイン フラペチーノ®)

아 근데 코코넛 뭐가 안 들어가는데 묘하게 코코넛 맛이 난다. 이 코코넛 맛의 정체는 미스터리... 흠 흔치 않은 맛이라 한 두 번 먹어보기 좋은 음료 같다. 

SMALL

일본 스타벅스 관련 다른 포스팅

 

[일본 여행]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STARBUCKS RESERVE® ROASTERY TOKYO)

홈페이지 : 도쿄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STARBUCKS RESERVE® ROASTERY TOKYO) 가게 된 사연: 4 연휴가 껴있는 주라 연휴 때 도쿄로 나들이 갈 계획을 세웠었는데, 사람 많은 건 또 싫어서 4 연휴 전날에

diarykae.tistory.com

 

[일본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 리뉴얼

2023년도 1월 11일부터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이 리뉴얼되었다. 원래는 골드 스타 150개를 모으면 음식/음료/상품으로 교환가능한 세금(8%) 포함 700엔권의 e-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심플한 시

diarykae.tistory.com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