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음식일기

일본 세븐일레븐 냉동 사과 후기 : 얼어있는데도 부드러운 입에서 녹는 사과(凍っているのにやわらかいくちどけりんご)

아케님 2024. 8. 10. 12:00
728x90
728x90
SMALL

간식을 좀 사려고 세븐일레븐을 구경하다가 얼어있는데도 부드러운 입에서 녹는 사과(凍っているのにやわらかいくちどけりんご)라는 냉동 사과를 발견했다. 사과 먹기 아티스트를 자칭하고 다니는 사람으로서 이건 지나칠 수 없었기에 구매해 보았다. 

728x90

얼어있는데도 부드러운 입에서 녹는 사과
(凍っているのにやわらかいくちどけりんご)

가격은 170엔이었고, 냉동식품 코너에 있었다. 사과 말고도 다른 과일도 있었는데, 내 눈에 사과 말고 다른 과일들은 블러처리 돼서 보여가지고 뭐가 있었는지 생각이 안 난다. 

얼어도 부드러운 입에서 녹는 사과(凍っているのにやわらかいくちどけりんご)

안에는 불규칙한 모양의 사과조각이 5~6개 정도 들어있다. 맛과 식감을 살짝 스토리텔링해보자면, 수분기가 빠져서 푸석해진 사과를 에헤이 조졌네 하고 먹어봤는데 기적적으로 단맛은 살짝 남아있어서 식감만 손보면 되겠다 싶어 1초 정도 고민하다가 ADHD 증상이 도져 금방 흥미를 잃는 바람에 다음에 생각해야지 하고 일단 냉동실에 넣어둔 걸 한 10일 뒤에 이게 뭐지? 하고 꺼내 먹은 것 같은 그런 느낌이다. 

728x90

스토리텔링은 좀 맛없어 보이게 했는데 놀랍게도 맛이 없지 않음. 괜찮음. 굉장히 맛있는 건 아니지만 종종 사 먹음직하다. 깡깡 얼렸는데 금방 살살 녹는 게 신기했다. 타이틀 그대로 얼어있어도 부드러웠다. 어케했음...

얼어도 부드러운 입에서 녹는 사과(凍っているのにやわらかいくちどけりんご)
SMALL

요즘 디플레의 나라 명성에 걸맞지 않게 일본 물가도 오르고 있는 중이라 사과 한 알에 250엔은 하는데, 이 한 봉지에 한 3분의 1 정도 들어있으니 살짝 비싸긴 해도 더운 날 별미로 괜찮지 싶다.

728x90
728x90
LIST